본문 바로가기
📢 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2024 무인양품 무지위크 세일 추천템

by 윈터베리 2024. 11. 8.

 

 

1년에 단 2번 진행되는 무인양품 10% 할인행사 무지위크(MUJI WEEK)가 돌아왔다. 안 그래도 쓱데이, 블프 등등으로 지갑이 많이 가벼워졌지만 집안 인테리어를 무인양품에서 많이 구매하는 사람으로서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무지위크!

 

내가 쓸 제품 구매하는 김에 실사용한 제품 중 추천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참고로 무지위크 때는 1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결제 시점에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이 된다.

 

 

 

 

1. 무인양품 플란넬 파자마 (겨울잠옷 강추)

 

무인양품에는 다양한 홈웨어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플란넬 시리즈를 가장 추천한다. 설명에 적힌 데로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아주 부드러운 데다가 살짝 도톰하고 폭닥거리는 소재라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기분 좋은 수면을 할 수 있다. 디자인은 단색~체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신혼부부 커플 잠옷으로도 아주 좋다. 

 

 

 

 

2. 경량다운 자켓 

 

유니클로 경량패딩을 생각한다면 좀 더 두툼한 두께감이 있어 보이는 디자인이다. 겉면이 좀 더 매끈한 디자인이라서 전체적으로 훨씬 심플해 보인다. 가벼운 경량패딩이기 때문에 코트 안에 입거나 한 겨울에 껴입으면 한파도 끄떡없다. 

 

 

 

 

3. 호지차 라떼

 

무인양품 음식들은 대부분 평균 이상은 하는 편인데, 특히나 차 시리즈가 가격대비 아주 좋다. 고소한 호지차 라떼는 특히나 겨울에 잘 어울리는 편이라 무지 위크 때 구매해서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4. 버터 치킨 카레 

 

무인양품 카레 시리즈는 맛은 있긴 한데 내용물이 부실해서 추천을 하기엔 조금 부족한 느낌이긴 하지만, 한국과 다른 일본 특유의 카레 맛이 좋아서 카레에 야채나 고기를 조금만 추가해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평소에 좋아한다. 치킨 카레의 경우엔 여러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이 되기도 한다. 

 

 

 

 

5. 보존용기 겸 도시락 

 

무인양품 주방시리즈는 대부분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이라 꽤나 괜찮은 상품이 많은데 특히 이 제품은 식세기, 렌지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편의성이 높은 제품이다. 컬러는 흰색, 검정색 2종인데 흰색을 써도 아직까진 착색된 적은 없다. 

 

 

 

 

6. 정리박스 

 

사이즈별로 있는 정리박스 중에서도 2번을 가장 좋아한다. 주방에서는 수저통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서재에서는 펜트레이 대용으로 쓰고 있다. 박스들을 위에 적재할 수 있기 때문에 용도별로 나뉘어서 수납도 가능하다. 

 

 

 

 

 

 

7. 실리콘 미니 스푼 

 

티스푼 정도로 작은 사이즈의 스푼인데,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잼이나 각종 양념을 알뜰하게 모아서 사용할 수 있다. 검정색이라 양념을 써도 묻어남이 없어서 깨끗히 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8. 대나무 리빙박스 

 

무인양품에는 대나무로 만든 소품이나 정리함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S와 M사이즈는 각종 소품들을 보관하기에 딱 좋은 편이다. S 사이즈의 경우엔 차를 좋아하다보니 티백 보관용으로 유용하게 쓰고 있다.

 

 

 

9. 스파 파우치 L

 

무인양품 스파 파우치는 2종류가 있는데 라지 사이즈가 여러모로 실용적이다. 손잡이도 있고 내부에 파우치가 하나 더 들어있어서 수영장을 가거나 사우나를 갈 때 수건, 세면도구 등을 담아서 사용하기 좋다. 

 

 

 

10. 여행용 지갑 

 

카드, 현금, 동전까지 알차게 넣어서 쓸 수 있어서 해외여행용으로 정말 좋은 지갑이다. 한동안 품절이 계속되서 구매하기 힘들었었는데 마침 무지위크에 맞춰서 추가 할인까지 하고 있다. 특히 동전을 많이 쓰는 일본, 유럽 여행 시에 아주 유용하다,. 

 

 

 

 

11. 메이크업 박스

 

다이소에도 유사품이 있어서 요즘은 인기가 시들해진 것 같지만 화장품을 비롯해 각종 소품들을 정리하는데 이만한 게 없다. 나는 현재는 다꾸용품 보관용으로 활용 중이다. 

 

 

 

 

 

12. 아로마 스톤 + 아로마 오일 

 

무인양품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 아로마 디퓨저가 아닐까 싶다. 디퓨저도 물론 좋지만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걸로는 아로마 스톤이 훨씬 더 괜찮게 느껴진다. 아로마 오일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서 크게 추천하긴 어렵지만 나는 편백 오일을 좋아하는 편이다. 

 

여기에 추가로 에센셜 오일 룸 스프레이도 침실에 뿌리면 잠이 솔솔 오는게 정말 좋다. 

 

 

 

13. 무인양품 스킨케어 

 

종류가 많지 않아 아쉽지만, 무인양품 클렌징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저자극으로 매우 순한데다 수분감이 높아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편이다. 특히나 보습 충전 시리즈는 가을겨울 환절기에 쓰기에 아주 좋다. 

 

 

14. 아크릴 악세사리 보관함

 

안경보관함, 귀걸이보관함 등 다양한 시리즈를 보유한 무인양품 아크릴 악세사리 보관함 시리즈. 그 중에서도 2단과 5단의 서랍장 형태로 되어 있는 보관함을 추천하는데 벨루어 파티션을 넣어서 나만의 보석함으로 실용적으로 만들어 쓸 수 있다. 

 

 

 

15. 파일박스 스탠다드타입

 

무인양품 보관함은 종류가 무척이나 많지만 그 중에서도 파일박스처럼 다용도로 활용되는 제품도 없을 것 같다. 책이나 서류 보관용으로 나왔지만 나는 세탁실에 두고 세탁용품을 담아두는 용도로도 활용하고 있다. 별도로 뚜껑도 판매하기 때문에 먼지쌓일 걱정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16. 각종 필기구 

 

컬러감, 필기감 모두 좋은 무인양품 필기구 시리즈. 다꾸를 하거나 필사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새로 나온 컴팩트 펜을 써보길 추천한다. 

 

 

 

17. 칸막이 스탠드 시리즈 

 

책꽂이로도 활용 가능하지만 나는 주방에서 후라이팬 세워두는 용도로 쓰는 중이다. 적당히 무게감이 있어서 후라이팬이나 뚜껑을 세워두는데도 넘어지거나 하지 않아 주방 정리하는데 효과적이다. 

 

 

 

 

18. 2025년 다이어리 시리즈 

 

매년 출시되는 무인양품 다이어리는 사이즈만 다를 뿐 먼슬리+위클리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딱 필요한 기능만 모여있어서 심플하지만 기본 기능에 충실하겠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보이는 다이어리다. 올해는 흰색, 검정색, 오렌지, 레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무인양품의 경우 매장이 많지는 않지만, 보통 온라인몰보단 매장이 더 다양하게 제품을 보유하는 편이라서 이왕이면 무지위크 동안은 매장을 방문해 보는걸 추천한다. 나도 올해 다이어리 사러 주말에 다녀올 예정이다.